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케줄 합정 - 메뉴 트러플 피자 우니 파스타 성게알 스테이크 예약 대기

맛집

by forever-nini 2021. 11. 27. 01:37

본문

안녕하세요 니니에오

오늘은 요즘 합정역 근처에 인기 많은 곳 '스케줄' 소개해 드릴게요

 

 

친구가 1월에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청첩장 모임을 여기로 예약해서 가보게 되었어요

저는 모르는 곳이었는데 정말 인기가 많은가봐요

금요일 저녁 7시반, 조금 늦은 저녁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아서

예약을 했는데도 예약자들이 기다려야하는 상황이었어요

이럴거면 예약이란게 왜 있나 싶었지만 그래도 한 10분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났어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가운데에 이렇게 모래 위를 꾸며놓은 장소가 있더라구요

실내에 모래를 채워 인테리어한 것은 처음봤는데 색다르고 매력있는 것 같아요

사실 이거 구경하느라 그렇게 대기시간이 그렇게 지루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ㅋㅋ

최근에 핫했던 오징어게임을 오마주해서 꾸며놓으신 것 같아요

많은 참가자들이 피를 흘리며 쓰러져있는 모습을 꾸며놓았어요

이렇게 모래를 가져다 놓으니 원하는 테마대로 데코를 바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드디어 착석을 했는데요, 조명, 꽃병, 물병과 물잔 하나까지 다 블링블링 이쁘고 사진찍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저희는 1층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이렇게 가든파티 같은 분위기더라구요

아늑하고 따듯하고 포근한 분위기. 추울까봐 자리에 두툼한 담요도 여러개 놓여 있었는데 저희는 그렇게 까지 춥지 않아서 사용하진 않았어요. 매장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었어요.

이날 날씨가 춥지않아서 테라스였는데도 온도가 딱 적당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친구 결혼 준비 이야기를 들으며 주문을 해보았습니당

요거슨 블랙트러플피자! 기본 치즈와 버섯이 들어있는 피자 위에 블랙트러플을 아낌없이 갈아 올린 것인데요,

이 풍미가 정말 말로 못한답니다. 딱 피자가 입장하자마자 먹지도 않았는데 풍미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었어요

송로버섯은 정말 모든 음식을 맛있게 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 같아요ㅠㅜㅠ흑흑

이거슨 우니 오일파스타입니당. 해물 베이스의 오일파스타위에 거대한 우니를 올려 나오는데요, 자리에 서빙해 주시고 사진찍고나면 그 자리에서 우니를 잘 풀어서 파스타와 섞어주세요. 그럼 바다향이 가득한 파스타가 완성이 된답니다. 맛이 깊고 바다향이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하게 나면서 부드러운 우니가 마무리해주는 이 느낌이 정말 말도 안되더라구요

요즘은 우니가 제철인가봐요?!

메뉴에 우니 스테이크가 있더라구요. 스테이크 위에 우니를 하나하나 올려주셨는데 정말 푸짐하게 올라간거 보이시죠?

잘못하면 우니는 쓴맛이 날 수도 있는데 전혀 쓴맛, 비린맛 나지 않고 스테이크와 함께 먹는데 정말 조화롭더라구요

누가 이렇게 같이 먹을 생각을 했을까요?? 칭찬해칭찬해ㅜㅜ

스케줄 합정의 시그니처라고 하는 김치볶음밥!! 한국사람은 역시 쌀을 조금 먹어줘야하는거 아니겠어요 ㅋㅋㅋ

탄수화물 이것저것 시켜놓고 마지막으로 밥까지 시켜버리기!!ㅋㅋㅋㅋㅋㅋ 시그니처 이름값 하는 고급진 김치볶음밥 ㅜㅠㅜ 이건 김치볶음밥이라기보다는 필라프라는 단어가 더 어울리는 맛과 비주얼이었어요

맨처음 나온 피자는 반쯤 먹었는데요 ㅋㅋㅋㅋ 이렇게 한상이 완성되었답니다

예비신부님이 친구들을 생각해서 고른 식당인데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이 많아서 너무 고마웠고 행복한 시간 보냈답니다! 여자분들끼리도 좋지만 남친이랑 분위기 좋은 곳에서 데이트하고 싶으실 때에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