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로수길 덮밥 맛집 킷사서울 - 연어장 간장새우 덮밥 일식 서울대입구역 데이트 코스

맛집

by forever-nini 2021. 12. 5. 17:16

본문


안녕하세요 니니에오
오늘은 샤로수길 덮밥집 킷사서울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관악구에 살고 있어서 친구를 만날때면 샤로수길에 종종 가곤 해요.

여긴 두번째 방문인 곳인데, 처음 갔을때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재방문하게된 곳이라 리뷰해 보려구요

 



위치는 관악구청역에서 시작되는 샤로수길 초입에 있구요 2층이에요.

거리에서 킷사서울이 들여다보이는데 항상 대기가 많아보이더라구요.

밖에서 보고 지레 웨이팅에 겁을 먹어서 안들어가보길 여러번이었는데,

이게 메뉴가 덮밥이다보니 회전율도 빠르고 좌석 수도 적지 않아서 나름 빨리 빠지는 편이었어요.

대기석에서 찍어본 눈사람 장식!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슬슬 나네요 ㅠㅠ

이런 연말 장식품이나 어딜가나 흘러나오는 캐럴송을 들을때면

아 정말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구나 피부로 체감해요.

일요일 점심 12시 반쯤 방문했을때 앞에 3팀 대기하고 있었어요.

타이밍이 잘 맞았던건지 10분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착석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자리를 잡고 난 이후에 뒤를 돌아보니 정말 사람들이 많아졌더라구요 타

이밍도 타이밍이지만 웨이팅이 힘드신 분들은 조금 일찍 움직이시면 될것 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앤틱한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와 식탁.

창문에도 스테인드 글라스가 있어서 들어오는 햇볕이 아늑하고 따듯하게 느껴져요.

인테리어 구경하며 사람들 구경하며 주문한 메뉴를 기다려봅니다.

메뉴 사진은 깜빡 잊고 찍지 못했는데요,

저희는 간장연어장과 간장새우장이 반반 올라간 덮밥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만 삼천원!
주문을 하고나면 이렇게 나무 수저를 세팅해 주세요.

역시 덮밥먹을땐 나무 식기가 먹기 편한것 같아요.

드디어 식사가 나왔습니다!
두툼하고 푸짐하게 올라간 덮밥재료 사이로 안착해 있는 노른자!

크으으읔 맛이 없을 수가 없자냐!!!
밑반찬도 정갈한데요! 유부미소국, 김과 고추냉이, 장아찌3종, 양배추샐러드, 야채튀김

그리고 디저트로 파인애플 한조각까지 알차게 한 쟁반에 꼭꼭 담아낸 그림입니다.

좋은건 크게 보시라구 큰사진으로 ㅋㅋㅋ

만삼천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게 재료도 풍성하고 반찬구성도 좋았어요.

가끔 연어, 새우장이 땡기는 날이 있는데

샤로수길 킷사서울에 왔다 가면 실컷 먹고 한동안은 생각이 안나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연어장, 새우장 땡기실때 한번 방문해보길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