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악구 한우소곱창

맛집

by forever-nini 2021. 12. 14. 00:16

본문

안녕하세요 니니에오

요즘 다시 확진자 수가 급증하면서 주중에는 딱히 약속을 잡지도 않고

점심도 회사에서 구내식당만 다니다가 주말에는 그래도 맛있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곱창집을 알아봤어요

관악구 한우소곱창은 아직 생긴지 한달도 안된 가게에요

그런데도 가게 앞에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구요

인스타 맛집처럼 긴 줄이 늘어선 것은 아니지만 새로생긴 작은 가게에 대기라니...!

그 맛이 기대돼서 더더 가보고 싶었어요

 

몸에 좋지는 않다고 해서 자주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요,

곱창처럼 기름지고 쫄깃한 음식을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 들어요!

마지막으로 밥까지 딱 볶아먹고나면 배도 채워지고 마음까지 채워지는 기분!!! 

한국사람이라면 다 아시자나여 ㅎㅎㅎㅎㅎ 헿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한우소곱창모듬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찬은 간단하게 깍두기, 부추 양파무침 그리고 어묵국이 나오는데요

깍두기를 푹 익혀서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잘 익은 깍두기를 보니 이 집 깍두기 볶음밥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좀 이따가 시켜먹어보기로 했어요 ㅋㅋ

새로 오픈한 가게라서 그런지 여기저기 깔끔하지만 주인분의 정성이 들어간 

네온사인과 장식품들이 눈에 띄었어요.

저기 네온사인 아래쪽으로 아기자기한 장식품들이 많이 있었는데 다른 테이블에 사람이 같이 나와서 사진은 못찍었답니다ㅠ

애타게 기다리던 한우소곱창모듬 등장!

염통, 곱창, 대창이 골고루 나오구요 초벌해서 주신거라 염통은 먼저 먹어도 된다고 하세요

곱창이랑 대창은 조금 더 익혀서 먹으면 더더 맛있다구요

떡도 몇개 들어 있네요!! 이 떡도 곱창먹을때 먹으면 별미 아니겠습니까

곁들여 나온 부추, 팽이버섯, 양파, 감자는 초벌된 곱창에서 기름이 조금씩 나와서 그 기름에 구워먹었어요

사실 찬이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냄비에 야채를 풍성하게 올려주시니

곱창에 곁들여 먹는 것들이 많아서 찬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ㅎㅎㅎ

 

아직 생긴지 너무 얼마 안돼서 검색포털에 나오지도 않지만,

곧 더더 유명해질 것 같으니 미리 다녀오는걸 추천드립니다!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