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팀호완 삼성점 - 삼성동 코엑스 딤섬 맛집 예약 메뉴 주차 서울 삼성역

맛집

by forever-nini 2021. 11. 22. 07:45

본문

안녕하세요 니니에오

오늘은 삼성역 근처에 있는 팀호완 다녀왔어요

작년에 새로 생겼을 때에 한번 가봤었는데 1년만에 다시 방문했어요

팀호완 삼성점은 위치가 좀 애매해요 ㅋㅋㅋㅋ

삼성중앙역, 봉은사역, 삼성역 이 사이 어디쯤 있답니다

저는 어제 삼성중앙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일정 끝나고 방문한거라 멀지 않았어요

넓은 주차장도 있고 발렛도 해주셔서 차 가져오셔도 불편하지 않게 드실 수 있어요

 

원래 예약이 안되는 곳이고 당일 예약만 돼서, 대기하시는 분들이 정말정말 많았어요

저희가 저녁 6시 10분쯤 도착하니 40분정도 대기시간 예상하시더라구요

하지만,,, 근처 어디 가고싶은 데도 없고 해서 그냥 기다리기로 했어요!

그리고 정말 먹고싶었거든요 오랜만에 ㅋㅋㅋ

 

대기하면서 호명할 때에 실내 자리에 있어야하고 호명하는데 없으시면 순서가 넘어가서

힘드시겠지만 실내에서 기다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기다리면서 메뉴도 고르고 친구와 대화하면서 시간이 그래도 금방 가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한참을 대기해서 시킨 저희의 첫 메뉴는

바로바로 청경채요리에요. 중식먹을때 무거운 것들 많이 먹으니까 야채도 하나 먹어줘야 하거든요 ㅋㅋ

그래서 스타트로 청경채로 베이스를 싸악 깔아줬어요

그리고 다음 메뉴는 새우 완탕면!! 

날씨도 추워졌으니 이제 국물요리가 땡기더라구요

또 아무나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가 바로 이 새우 완탕면이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톡톡 터지는 새우살이 매력돋는 새우완탕면이었습니다

이것도 새우살이 들어가 있는 하가우!

팀호완은 샤오롱바오가 없는 것 같더라구요

샤오롱바오가 없어서 대신 시킨 딤섬 하가우 인데요

적절한 온도에 톡톡 터지는 식감 너무 좋아용

이제 차슈 라이스롤과 새우 라이스롤이 나왔어요

딤딤섬에서는 이걸 창펀이라고 부르던데 여기서는 라이스롤이라고 하더라구요

왼쪽사진이 차슈 필링이고, 오른쪽이 새우 필링이에요

그러고 보니 새우가 들어간 요리를 오늘 많이 먹네요!!

소스가 짜지 않아서 소스를 촉촉하게 적셔 드시면 라이스롤 피와 적절하게 간이 맞아요

저는 갈은 돼지고기로 속을 채운 차슈 라이스롤이 좀더 괜찮더라구요

물론 새우필링도 맛있었는데, 여태까지 새우가 들어있는 완탕면, 하가우를 맛있게 먹어서그런지

이번에는 차슈가 맛있더라구요 ㅋㅋ

두명이서 이정도로 시키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어요!!

저희 둘다 조금 배고픈 편이었는데요 이렇게 나눠먹으니 엄청 배불렀어요!!

전체메뉴 보여드릴게요. 여기에 체크해서 드리면 주문이 들어가요

메뉴가 엄청나게 다양하지는 않아도 portion이 크지 않아서 둘이 가도 다양한 메뉴를 많이 시켜서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르신들과 방문하실 때에는 대기가 힘들 수 있으니까 당일예약 한번 시도해 보시는거 추천드리구요, 호명시 모든 분들이 다 계셔야 입장시켜 주니까 그점만 유의하시면 팀호완 불편하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