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송도 한옥마을 삿뽀로 - 일식 룸식당 센트럴파크 맛집 식당

맛집

by forever-nini 2022. 1. 4. 07:25

본문

안녕하세요 니니에오

2021년을 보내며, 크리스마스를 송도에서 보냈어요

낮에는 스파이더맨 보구 쇼핑하다가

저녁에는 송도 한옥마을 삿뽀로에서 분위기 좋게 시간 보냈답니다

송도 한옥마을 삿뽀로는 일식집으로 센트럴파크 근처에

이렇게 한옥으로 지어져 있어요

일식을 파는 곳인데 한옥이라 조금 언발란스하긴 하지만 ㅋㅋ

그래도 분위기는 정말 좋아요!!

성탄절이라 식당에 사람이 많은지 주차장이 가득 찼었는데요,

발렛파킹을 맡기면 알아서 주차를 해주시니 걱정은 없습네다

 

들어가면 이렇게 중정이 있는데요, 연말 느낌이 물씬 나게 조명이 장식되어 있어요

날씨가 정말정말 추운 날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오늘을 추억하기 위해서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오늘의 행복했던 기억을 잊지 않기 위해 덜덜 떨면서도 사진을 여러장 찍어 보았어요 ㅋㅋ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미리 준비된 룸으로 바로 안내받았어요

사실 몰랐는데 모든 테이블이 룸인 것 같더라구요

저와 짝궁은 시끄럽거나 사람 많은 곳을 안좋아해서 룸을 오히려 찾아다니곤 하는데

둘만 대화에 집중할 수 있고 조용히 천천히 식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룸 내부 보여드릴게요

4인테이블에 깔끔하게 세팅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창밖으로 주차장 모습이 보이는 방향이었습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세팅이 마음에 들어요

이제 메뉴를 봐볼까용

단품도 있지만 날이 날인만큼 코스로 가봅니당

저희는 원래 주말가족특선 C코스를 먹으려고 했었는데요,

주문을 하려고하니 같은 가격이면 주말가족특선 보다는 디너코스가 구성이 더 낫다고 하셔서 디너코스 B로 주문했어요

제가 여쭤보지도 않았는데 더 좋은 구성을 먼저 추천해 주시니 정말 감사했어요

응대해 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친절하시니 안그래도 깔끔한 인테리어와 세팅에 기분이 좋았는데

음식점 이미지가 더더 좋아지더라구요!! 어르신들 모시고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샐러드가 나오고 회가 바로 나왔습니다

모듬회가 이렇게 예쁘게 나오는데 차가운 돌 위에 올려져 있어서 회가 신선하고 쫄깃하게 느껴졌어요

다음 코스로 나온 해산물 먹다보니 갑자기 땡겨서 아사히 작은것 한잔!

사진에서 보여드린 것들 이외에도 초밥, 소고기 숙주볶음, 새우튀김 등 여러가지 음식이 나왔는데요

모두 다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 친절한 응대가 있어서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는 곳이니 한번쯤 방문해 봐도 좋은 곳입니다!

밖은 한겨울이지만 송도 한옥마을 삿뽀로에는 벚꽃이 피어있네요~~

올해도 다들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