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호캉스 - 센트럴파크 호텔 수영장 내돈내산

여행

by forever-nini 2021. 9. 27. 16:02

본문



제 생일인데 어딜 놀러나가기엔 코로나가 너무 심해서 이번에는 호캉스를 하기로 했어요.

근처 송도센트럴파크 산책도 할 수 있고
호텔수영장 도 있는 송도오라카이 로 정했습니다.


이전에 청계산오라카이 는 몇번 가봤는데 송도파크는 처음이었어요.

청계산 오라카이 시설은 깔끔하긴 하지만 수영장이 정말 작고
주변에 음식점이 많지 않아서 자주 가지 않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송도로 가봤어요.


오라카이 송도파크 센트럴파크뷰

룸에서 보이는 전경이에요.

왼쪽으로 센트럴파크가 시원하게 보이고 앞으로는 포스코타워가 보이네요.
일명 더위사냥 본사라구 하죠 ㅋㅋ

고층은 아니었지만 뷰가 탁 트여서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수영장 이용과 음식이 제공되는 패키지로 선택했어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수영장

넓지는 않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야외에 있어서 태닝도 할 수 있고 썬베드도 간격이 넓게 세팅되어 있어서 걱정 없이 사용했답니다.


야외 뿐만 아니라 실내에도 수영장이 있어요.
라이프 가드 분들도 실내, 실외에 각각 배치되어 있어서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라운지

수영장 반대편에는 라운지가 있어요.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봐야만 할 것 같은 넘나 여유로운 분위기였습니다.


저희는 우동세트가 포함된 패키지였기 때문에 라운지에서 식사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분들도 물놀이를 하다가 식사하러 오시더라구요.
여기는 우동 맛집이에요 여러분!!

라운지 우동세트


우동만 나오는게 아니라 츄러스, 감자튀김, 쿠키, 핫식스가 같이 나와서 정말 푸짐했답니다.
한끼 식사로도 충분했어요.




편안한 의자에 앉아 맛있게 먹었답니다.

체크인시 받은 하이네켄 맥주

체크인 할 때에 맥주 쿠폰을 받았어요.
1층 일리카페에서 맥주 1병 그리고 무알콜 맥주 1캔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었어요.
그때 교환한 맥주를 라운지에 가져가서 먹었어요.


야외에서 먹으면 뭐든 더 맛있는거 아시죠? 맥주도 츄러스도 다른 때보다 더 맛있게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호캉스 계획이 있으신 분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