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쭈꾸미킹 - 건대입구역 깔끔 저렴 피자 맛집 점심 식당

맛집

by forever-nini 2021. 11. 14. 10:49

본문

안녕하세요 니니에오

오늘은 친구랑 같이 점심으로 건대 쭈꾸미킹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쭈꾸미가 먹고싶더라구요

저는 집과 가깝기도하고 교통도 편리해서 건대입구로 자주 놀러가요.

그래서 건대 근처에서 갈만한 곳이 어디 있을까 찾다가 쭈꾸미킹 가기로 했어요
건대는 대학교 근처라 전반적으로 음식점 가격이 저렴해요

먹자골목도 엄청 크고 여러군데라서 먹을데가 정말 많아요. 제가 다니던 학교는 이정도는 아니었어서 항상 부러워했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


건대 쭈꾸미킹은 유명한 호야초밥과 같은 건물에 있어요.

호야초밥이 원래 있던 자리에서 맞은편 자리로 옮겨갔는데요, 그곳이 쭈꾸미킹 바로 옆자리에요.

저희는 철판 삼겹쭈꾸미, 묵사발, 샐러드, 고르곤졸라 피자가 전부 나오는 5번세트 시켰어요
메뉴 구성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요 저희는 바로 요리해 먹는 철판 삼겹 쭈꾸미 땡기더라구요. 쭈꾸미를 조리해서 주시는 것도 있고 삽겹살이 들어있지 않은 것도 선택할 수 있으니 취향껏! 원하시는 대로!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요것은 같이 나온 시워어어언한 묵사발!
살얼음이 동동 떠다닐정도로 시원한 육수에 김치 다진 것도 들어있어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중간에 쭈꾸미의 매운 맛을 중화해 주는 좋은 친구

저기 위에 샐러드와 에피타이저인 호박죽도 왔네요
저는 호박죽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먹진 않았어요 ㅋㅋ

점점 식탁이 풍성해지고 있습니당!

그 다음으로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

이거 금방 구워서 바로 주시는데 얇고 아주 맛있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이것도 쭈꾸미의 매운 맛을 중화해주는

아주 고마운 친구에요 ㅋㅋㅋㅋㅋㅋ

고르곤졸라 피자만도 단품으로 판매하더라구요

모자라신 분들은 추가 주문 하시면 되겠어요!!

이렇게 해서 푸짐한 한상이 완성되었습니다!

마요네즈, 깻잎, 날치알, 쌈무 등

쭈꾸미를 맛있게 먹기위한 반찬들도 내어주셨어요

깻잎 쌈싸서 쭈꾸미에 삼겹살 한점 올리고, 마요네즈랑 날치알 넣어서

크게 한입 하면 을매나 맛있게요?!?

 

흐흐 예전에 학생때 와본 곳인데 오랜만에 오니까 

대학시절이 생각나고 그랬어요

다 먹고 마지막에 아이스크림도 하나 골라갈 수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으니

대학생들에게 인기만점이겠죠?? 

직장인인 저에게도 왕 개꿀, 가성비 갑!! 소리가 절로 나오는데 말이에요 ㅋㅋㅋ

 

이제 철판에 불을 붙이고 쭈꾸미를 익혀서 먹기만 하면 됩니당

콩나물 무침도 쭈꾸미볶음에 넣어서 같이 볶으라고 말씀하세요

아삭아삭 콩나물도 들어가면 정말 맛있어요!

대신에 콩나물에 양념이 흡수되어서 콩나물이 좀 매워지긴 해요ㅠㅠ

쭈꾸미 양념이 저한테는 좀 맵더라구요ㅋㅋ

전에는 매운 것도 잘 먹었는데 나이 먹었나봐요~~~~호호호

물결이 물결치네요~~~~호호

 

오늘도 맛있게 먹고 즐겁게 놀았습니다!!!

저는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