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숄더 밴드 - 굽은 어깨 교정기 굽은 등 바른자세로 쫙 펴기

니니의 리뷰

by forever-nini 2021. 11. 3. 07:19

본문


안녕하세요 니니에오

저는 중학생일 때부터 허리가 안좋았어요
당시 외국어 고등학교 입시 준비를 했었는데
하루종일 의자에 앉아있는 것이 일상이었어요
그런데 문제는 자세가 안좋았던 거죠...

한의원에서 침도 맞아봤고 추나요법도 했었는데
딱히 나아지지 않았어요
그래도 공부는 계속 해야하니 임시방편으로 복대를 차고 공부했어요

그때 3학년때 처음으로 허리때문에 병원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20대 후반이 된 지금까지도 허리 통증을 달고 살아요

이렇게 인생의 반을 허리통증과 함께 살아오면서
가장 중요한건 바로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란걸 알게 되었어요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힘들지만
적응이 되고나면 오히려 허리 통증을 얻는 것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처음에는 바른 자세를 하는게 힘들기 때문에
제가 도움을 받은 숄더밴드 추천드릴게요


이렇게 포장되어 배송을 받았어요.
예상했을 때에는 크기가 좀 커서 박스에 포장되어 올 거라고 생각했는데
옷봉지에 배달이 왔어요 무게도 굉장히 가벼워서
제가 택배를 시켜놓고도 이게 뭐지? 하고 열어봤어요 ㅋㅋ

안에를 열어보니 착용법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그림으로 되어있어서 쉽게 사용법을 알 수 있어요
백팩처럼 등에 메고 앞쪽에서 사이즈에 맞게 찍찍이를 붙여주는 건가봐요

음... 이 파란게 앞인가 뒤인가?

아 파란게 등에 닿는 부분이고 회색이 바깥면이구낭

이렇게 찍이가 튼튼하게 되어있는데
점착력이 강해서 절대 쉽게 풀어지지 않아요
오히려 숄더밴드를 풀려면 힘을 좀 들여야 할 정도에요
착용하고 벗기는 편하지만 찍찍이는 튼튼해서
든든하게 어깨와 등을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집에서 받아서 혼자 착용해 보긴 했는데
착샷을 찍을 준비가 안되어 있어서
착샷은 찍은 후에 아래에 사진 추가할게용 ㅋㅋ

숄더밴드 구매하실 수 있는 링크 남겨드려용

https://smartstore.naver.com/inde-woman/products/5945685240

 

바른 자세 등굽음 숄더 밴드 굽은 등 말린 어깨 펴기 라운드 숄더 교정 등펴는 기구 : 독립선녀

직장인의 고질병 등 굽음! 숄더 밴드로 내 회사생활까지 쫘악 펴보자!

smartstore.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