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도 더샵 엘테라스 청약 신청 - 도시형 생활주택 오피스텔 청약 kb모바일 인증서

니니의 리뷰

by forever-nini 2021. 11. 4. 07:20

본문

 

안녕하세요 니니에오

 

오늘은 송도 더샵 엘테라스 청약 신청 소개해볼게요

이건 어제 진행한 따끈따끈한 소식입니다

 

친구 소개로 송도 더샵 엘테라스 청약이 열린다는걸 알게되었어요

인천 송도에 건축될 예정인데, 엘테라스는 아파트는 아니고 도시형주택이에요

그래도 30평대로 크게 나온다고 해서 좋을 것 같아 신청해 보기로 했어요

 

그냥 어떤 절차로 진행되나 보려고 모바일로 먼저 검색을 해봤는데

모바일로 바로 신청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진행해버렸어요 ㅋㅋㅋ

 

이제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네이버에 '송도 더샵 엘테라스' 를 검색해서 접속해 주세요

 

첫 화면에 바로 뜨는 공지를 보면 로그인 방식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어요

원래 kb모바일인증서는 포함이 안되어 있었는데 가능해진 것 같더라구요

저는 직장인이라 청약 신청을 회사 점심시간에 진행해야 했어요

그런데 공인인증서가 들어있는 usb를 집에 두고와서 '아 이번에는 신청 못하겠다' 생각했는데

마침 제가 국민은행을 사용하고 있어서 다행히 신청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럼 청약 신청을 시작해 볼게요

'오늘의 청약일정'을 눌러줍니다

 

 

그럼 제가 신청하려고 하는 '더 샵 송도엘테라스'가 보이는데 눌러주세요

 

 

kb모바일 인증서로 진행해볼게요

이름, 핸드폰번호, 주민번호만 입력하면 kb인증어플에서 푸쉬가 오면서

인증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kb어플에서 청약Home에 대한 인증을 마친 후에 인증완료 '확인' 눌러주세요

kb모바일인증서가 아닌 다른 인증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진행 해 주세요

 

 

이제부터는 정말 쉬워요

원하는 정보를 터치터치만 하시면 진행이 슉 됩니당

[오피스텔] 더샵 송도엘테라스 눌러주시구요

 

 

원하는 군 터치해 주세요

 

 

이런저런 확인사항, 유의사항도 잘 읽어보시고 동의 후 확인 눌러주세요

그러고 청약증거금 300만원을 입금하고 나면 끝이 납니다

 

 

청약증거금을 납부한 계좌번호로 청약신청내역 조회를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신청이 잘 된 것까지 확인했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발표가 된다고 하는데 

그렇게 기대 하고 있지 않지만 그래도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다려 보겠습니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