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캉골 캔버스백 학생 가방 추천 - 대학생 남동생 선물 크로스백

일상

by forever-nini 2021. 10. 10. 13:43

본문

안녕하세요 미란이에오

 

오늘은 학생인 동생에게 선물할 캉골캔버스백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원래 캉골가방 을 한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는데

요즘 넘나 예뻐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공부 열심히 하라구 동생에게도 이쁜 가방 선물 했어요!

짜잔

컬러는 블랙으로 했어요

책, 노트북, 펜 넣고 독서실과 학교 가지고 다니면

아무래도 하얀색 보다는 어두운 색이 나을 것 같아서요

크기가 넉넉해서 A4용지 크기 책은 충분히 들어가고도 남습니다

학생가방추천!

주의사항이 붙어있는 것 같은데요

아아

캔버스에서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문구군요

여름철 밝은 옷을 입을 때는 조심해 줘야겠네요

하얀옷이 까맣게 물들수도...!

내돈내산

캉골가방가격이 궁금하신분!!

7만오천원입네다

캔버스가방 치고는 가격이 좀 나가죠ㅠ

가격이 좀 있는 만큼

재질이 엄청 튼튼하고 박음질이 짱짱해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자인이나 스타일도 쉽게 싫증나지 않구요

 

내부를 열어보면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이 들어있구요

속주머니가 있습니다

속주머니는 두개인데

엄청 깊어서 다양한 물건들 수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가방 안쪽 바닥면을 보여드리면

물건을 넣어도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판?이 들어있습니다

무거운 책을 넣어도, 혹은 가방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아도

캉골캔버스백이 예뻐 보일 수 있게 모양을 잡아주겠네요

주머니가 이제 끝인줄 알았는데

가방 양쪽에 옆주머니가 달려있네요!!

간편하게 교통카드나 에어팟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동생선물캉골 가방을 준비해 봤는데요

아직 숨겨놓고 전해주지 않았지만

받아보고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동생아 이 가방에 책이랑 노트북 들고다니면서 공부 열심히 하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