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 통인스윗 챔프커피 에그타르트 맛집 화이트플랫

일상

by forever-nini 2021. 11. 9. 13:28

본문

안녕하세요 니니에오

오늘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1층 식품관에 있는
통인스윗과 챔프커피 소개해 드리려구요

현대백화점, 코엑스, 스타필드는 모두 다 지하로 연결이 되어있지요?!
저도 거기에 연결된 건물에서 일하고 있는데요,
비가 와도, 눈이 와도, 바람이 불어도, 폭염에도 끄덕없는 곳이 바로 이 삼성역 지하세계에요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다보니 언제나 코엑스 안에서 산책하면서 쇼핑도 같이 할 수 있으니 저는 회사 입지에 굉장히 만족하며 다니고 있답니다!

오늘은 점심시간에 스타필드에 있는 케르반에서 터키음식을 먹고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에서 디저트를 먹으러 갔어요
같이 식사한 과장님이 정말 좋아하는 에그타르트 가게라고 하는데요,
바로 통인스윗 입니다.

저는 통인스윗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에그타르트처럼 노오란 패키지가 눈에 띄더라구요

이 아름다운 노랑이들을 보세여ㅠㅠ 넘나 맛있게 생겼죵?! 에그타르트 전문점답게 에그타르트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본점은 서촌에 있는데 현대 백화점에 팝업으로 입점하신 것 같아요.
현대백화점 식품관에는 이렇게 팝업으로 유명 디저트 맛집들이 들어오기도 하더라구요! 저번에는 감자빵이 있어서 먹어본 기억이 있어요 ㅋㅋ
과장님이 알려주지 않으셨다면 저는 이 부드러운 에그타르트를 영영 모르고 살았을거에요 ㅎㅎ

단품으로도 팔지만 이렇게 4개 패키지로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노란 포장이 넘나 상큼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으실 것 같아요!

에그타르트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에그필링을 기본으로 호두 등 토핑이 여러가지가 있어용
레몬티와 레몬에이드도 판매하고 있네요!

현대백화점 식품관의 또다른 카페 맛집. 챔프커피에서 아메리카노도 사들고 들어왔어요. 챔프커피는 원래 플랫화이트가 시그니처인데 오늘 저는 시원하고 깔끔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땡겨서 이거 마셨어요.
많이 달지는 않지만 기분 좋게 달달한 통인스윗 에그타르트와 산미가 약간 느껴지는 고소한 챔프커피로 점심시간 힐링타임 보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