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청약신청

일상

by forever-nini 2021. 10. 17. 01:31

본문

주변 사람의 소개로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청약을 신청해 보기로 했어요

우리가 은행에 가지고 있는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아도, 롯데캐슬 르웨스트 청약 신청을 할 수 있고

지금 당장 돈이 없더라도 청약신청금만 송금하면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볍게 로또 사는 마음으로 신청했습니다

되면 엄청 좋은거고 아님 말고! 이런 생각으로요 ㅋㅋ

롯데 캐슬

www.lottecastle.co.kr

롯데캐슬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바로 아래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왼쪽의 ‘청약사이트 바로가기’를 눌러 진행해줄게요

롯데캐슬르웨스트 청약

그럼 이렇게 청약기간, 당첨자 발표, 당첨자 계약기간이 나와있어요.

바로 청약신청을 진행해 볼게요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공급가 관련된 많은 안내사항이 있는데 찬찬히 읽어봅니다

지상 15층까지 올라가는 건물이네요

다양한 부대시설도 들어올 예정이고 운동시설도 들어오나봅니다!

저는 공급호실 수 가 가장 많은 2군과 3군을 복수로 신청했어요

한 사람이 총 5개 군을 선택해서 신청할 수 있는데, 중복선택은 불가해요

즉 1~5군까지 각 1개씩 선택해서 총 5개를 신청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1군 2개, 2군 1개, 3군 1개, 4군 1개 이런 식으로는 안되는 거죠

청약신청금은 신청을 완료하면 발급되는 가상계좌로 지급하게 되는데요,

이때 주의할 것이 청약을 신청한 명의자와 신청금을 입금한 명의자가 동일인 이어야 해요. 또 신청금을 1회에 모두 다 입금해야해요. 2개 군을 신청했다고 해서 200만원을 두번 송금하는 것이 아니라 400만원을 한번에 모두 입금해야하는 거죠. 그렇지 않으면 모두 무효처리되어 청약 대상자가 되지 않습니다!

간단히 핸드폰번호와 계좌번호로 본인인증 하고 몇군으로 할지 선택만 하면 끝이 납니다

그리고 청약신청금 납입까지 마쳐야 진짜 끝!!

당첨자 발표는 8월 29일 오전 10시에요.

금방 발표가 나니 기다리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네요

두구두구 당첨이 될 지 안될 지! 기다려보겠습니다~

여기까지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청약신청 정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